기사 메일전송
전기차 화재 예방의 새 지평, 헤스티아와 아이엔리버스 손잡다 - 소화포 솔루션으로 전기차 안전 강화, 공공기관 홍보 콘텐츠 제작까지 협력
  • 기사등록 2025-01-07 13:45:10
기사수정

(주)헤스티아(대표 홍현재)와 아이엔리버스(대표 김지은)가 지난 6일, 아이엔리버스 사무실에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전기차 화재 예방 전용 소화포와 솔루션의 판매 및 설치를 공동 추진하고, 공공기관 대상 홍보 콘텐츠 제작으로 협력 범위를 확대하기 위한 목적에서 이뤄졌다. 


(좌로부터)3번째 김지은 대표 4번째 이영철 부회장

(주)헤스티아와 아이엔리버스가 전기차 화재 예방 시장의 혁신적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쳤다. 이번 협약의 핵심은 (주)헤스티아의 전기차 화재 전용 장비인 소화포의 인식 제고와 설치 및 판매를 효율적으로 확대하는 데 있다.


아이엔리버스는 공공기관의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콘텐츠 기획과 원고 작업을 통해 소화포 제품의 홍보와 화재 예방 솔루션의 효과를 대중에게 알릴 예정이다. 또한, 생활소품 제작 및 판매 분야에서도 협력하며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할 계획라고 밝혔다.


최근 전기차 보급이 늘어남에 따라 화재 안전 문제가 주요 이슈로 떠올랐다. (주)헤스티아는 전기차 화재를 신속히 진압할 수 있는 소화포 장비를 개발해 안전성을 높이고자 했으며, 아이엔리버스는 이를 홍보하고 시장에 효과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은 전기차 화재 안전 기술의 보급과 대중적 인식을 제고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주)헤스티아와 아이엔리버스의 협력을 통해 전기차 이용자와 공공기관 모두에게 안전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71588
  • 기사등록 2025-01-07 13:45: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2.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3.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