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별로 안 좋아하잖요” - 인맥왕 노홍철, 정해인-장기하-김아중-초등학교 동창 장소연 등장 다음 릴레이 주인공은?
  • 기사등록 2019-10-02 10:52:08
기사수정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MBC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이 오는 3일 오후 12시 40분에 방송된다. 이번 특집에는 박명수와 박병은에게 전달된 ‘릴레이 카메라’의 다음 이야기가 담길 예정인 가운데, 박명수와 노홍철 사이의 ‘불꽃 싸다구’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 측은 2일 “오는 3일 방송되는 ‘릴레이 카메라 특집’ 방송을 통해 박명수와 박병은이 받은 ‘릴레이 카메라’의 이후 행방이 공개된다”며 “연예계를 휩쓸며 ‘시한폭탄’의 오명을 썼던 ‘릴레이 카메라’ 속에 과연 어떤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 있을지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잇몸만개 미소를 짓고 있는 노홍철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릴레이 카메라’ 방송에서 송은이에게 카메라를 받은 박명수가 노홍철의 집을 습격한 것. 갑작스런 박명수의 등장에 온 얼굴로 반가움을 표현하는 노홍철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박명수가 노홍철을 향해 ‘사랑의 불꽃 싸다구’를 선사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40대가 된 ‘노찌롱’ 노홍철과 50대가 된 ‘버럭명수’ 박명수가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던 중 노홍철이 “별로 안 좋아하잖아요”라며 팩트 폭격을 날려 벌어진 상황으로,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 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또한 박명수에게 카메라를 받은 노홍철은 ‘릴레이 카메라’를 통해 연예계 인맥왕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한다. 노홍철은 ‘노홍철의 친구를 소개한다’를 방불케 할 정도로 다양한 방면의 인물들과 함께한 모습으로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배우 정해인을 비롯해 장기하, 김아중, 그리고 초등학교 동창인 영화배우 장소연과 마주한 노홍철의 모습도 공개된 가운데, 이들 중 ‘릴레이 카메라’를 이어 받을 사람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 가운데 안방극장과 연극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박호산이 근육질의 ’조커 서핑맨’으로 변신한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릴레이 카메라’ 속에는 자유로운 영혼의 ‘꽃중년’이 되고 싶은 ‘현실 아재’ 박호산의 반전 일상도 담겨질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명수와 노홍철의 낯뜨거운 만남부터 화려한 라인업을 기대케 하는 ‘홍친소’ 그리고 배우 박호산의 반전 일상은 오는 3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3일 오후 12시 40분에는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이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9675
  • 기사등록 2019-10-02 10:52:0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납북자가족모임의 대북전단 기습 살포 ‘특사경 수사’ 착수 경기도가 27일 새벽 납북자가족모임이 파주시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기습 살포한 데 대해 즉각 수사에 착수한다고 밝혔다.28일 경기도에 따르면 납북자가족모임은 27일 0시 20분경 파주 임진각에서 대북전단 8개를 부양했다. 풍선 8개는 모두 휴전선을 넘지 못하고 연천, 동두천, 파주 적성 부근에 낙하한 것으로 추정된다. 연천군 청산면 초..
  2. 경기도기술학교 교육생, 화성시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 봉사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일자리재단의 경기도기술학교는 지난 2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차장에서 자동차 정비 교육지원사업에 참여중인 교육생들과 함께 ‘2025 장애인 및 봉사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지역 내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사회복지시설 차량 등을 대상으.
  3.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4.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5.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