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자치조직과 함께하는 관장 간담회
  • 기사등록 2019-08-27 11:39:19
기사수정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자치조직 청소년 40여명 참석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재)평택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8월 24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자치조직과 함께하는 관장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간담회에는 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자치조직 청소년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듣기위해 평택시청 교육청소년과 윤을숙 팀장, 차정식 주무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이종규 센터장, 평택시고등학교학생회장연합 서부지역장 이수환 청소년, 서부지역 청소년동아리 ‘라곰’ 강현규, 김기범, 김성웅 단원이 참여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특별히 참석한 청소년들의 의견 수렴을 위하여 청소년 한명 한명에게 포스트잇을 나눠주어 ‘문화의집 및 서부 청소년들을 위한 내용’을 적도록 하였다. 


 청소년들은 ‘동아리 활동하는데 있어서 동아리실이 많이 부족하다.’고 말하며 또 ‘서부지역에 청소년을 위한 시설이 안중청소년문화의집 밖에 없는데 더 증설했으면 좋겠다.’라는 두 의견을 많은 청소년들이 이야기 하였다. 그 외에도 ‘청소년 수련시설 증가’, ‘셔틀버스 운행’, ‘문화의집 홍보’, ‘문화의집 안전용품 구입 및 설치’ 등 다양한 의견을 제안 및 건의 하였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온누리’ 송시은(청북고 3) 위원장은 “오늘 간담회에 많은 청소년들과 청소년시설 관계자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석했기에 다양하고 긍정적인 내용들이 나올 수 있었다.”고 말하며 “오늘 나온 내용들이 잘 반영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달하였다.


 평택시청 교육청소년과 윤을숙 팀장은 “오늘 간담회에 많은 청소년들이 참석하였는데, 그만큼 서부지역 청소년들이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말하며 “오늘 나온 의견들에 대해서는 서부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검토하도록 하겠다.”고 말하였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이 자치조직 청소년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서부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시설로서 더욱 노력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바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8941
  • 기사등록 2019-08-27 11:39: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2.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3.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4. 경기도, 유기동물 입양자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하는 ‘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 신규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며, 마리당 약 20만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입양 유..
  5.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