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공중화장실 불법 촬영 카메라 민간합동 점검 


평택시 비전1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최근 사회적 이슈화로 국민 불안이 증대되고 있는 불법 촬영 카메라 범죄 문제에 대해 적극 대처하고자 비전1동 내 공중화장실 민간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이를 위해 비전1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박상운)와 민간 점검반을 편성해 휴대용 탐지장비(전파, 렌즈탐지형)를 활용하여 점검했으며, 배다리생태공원 등 관내 공중화장실 10개소에 대해 분기별 점검 체계를 구축했다. 


이번 점검에는 다행히 불법 촬영 카메라는 발견되지 않았으나, 향후 분기별 점검 시 불법 카메라가 적발되면 현장보존 및 증거사진을 촬영하여 경찰에 인계할 예정이다.


또한, 점검 후 불법 촬영 카메라가 없는 화장실에는 ‘여성안심화장실’ 스티커를 부착하여 안전한 공중화장실 이용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점검에 참여한 박상운 위원장은 “이번 합동점검에 우리 위원회가 동참하게 됐는데 청소년을 비롯한 여성들이 안전하게 공중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명환 비전1동장은 “민간점검에 협조해준 청소년지도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어 살기좋은 비전1동, 안전한 비전1동이 만들어지고 있다”며 “비전1동행정복지센터내에서도 자체점검을 수시로 실시하고 관내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등에도 장비를 대여하여 불법 카메라 없는 비전1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8463
  • 기사등록 2019-06-26 16:32: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납북자가족모임의 대북전단 기습 살포 ‘특사경 수사’ 착수 경기도가 27일 새벽 납북자가족모임이 파주시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기습 살포한 데 대해 즉각 수사에 착수한다고 밝혔다.28일 경기도에 따르면 납북자가족모임은 27일 0시 20분경 파주 임진각에서 대북전단 8개를 부양했다. 풍선 8개는 모두 휴전선을 넘지 못하고 연천, 동두천, 파주 적성 부근에 낙하한 것으로 추정된다. 연천군 청산면 초..
  2. 경기도기술학교 교육생, 화성시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 봉사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일자리재단의 경기도기술학교는 지난 2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차장에서 자동차 정비 교육지원사업에 참여중인 교육생들과 함께 ‘2025 장애인 및 봉사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지역 내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사회복지시설 차량 등을 대상으.
  3.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4.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5.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