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 서은석 취임회장, 지역사회발전과 봉사에 최선을 다해 이끌어 나가겠다 - 창립 29주년 기념 및 제29대·제30대 회장단 이·취임식
  • 기사등록 2019-05-22 08:58:30
기사수정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 창립 29주년 기념 및 제29대·제30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지난 21일 오후 6시 30분 오산웨딩의전당에서 가졌다.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 서은석 취임회장

이날 이취임식 내빈으로 참석한 김동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차기 총재와 김의겸 지구 2부 총재, 송영만 경기도의회 의원, 문영근 (前) 오산시의회 의장, 이기택 오산농협협동조합장. 이재형 오산중·고등학교 총 동문 회장, 정진흥 오산문화원장, 임완식 새오산신협 이사장, 홍충선 오산인터넷뉴스 대표, 이동구 오산시검도협회 회장, 자매클럽인 (제주)안덕라이온스클럽 회원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루었다.


행사 순으로는 1부는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신입회원 선서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시상에 이어 2부 행사로는 △신임 회장 취임 선서 △클럽기 이양 △감사패 전달 △취임사 △봉사금 전달 △신임 회장단 인사 및 임원소개 등 폐회선언 및 타종으로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서은석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14년 동안 보고 느끼고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 가족들과 함께 지역사회발전과 봉사에 최선을 다해 이끌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취임사를 했다.



송종호 이임 회장은 “1년 전 아름다운 동행 행복한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영광된 회장직을 맡은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임을 하게 됐다. 미흡함도 많고 아쉬움도 많았지만 나름 클럽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한 거 같아서 감회가 새롭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은 71여 명의 라이온이 장학금 전달, 쌀 나눔 봉사, 폐지 줍는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손수레 전달, 다문화가정 지원, 시각장애우인 척사대회 및 떡국 봉사 등을 몸소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클럽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8112
  • 기사등록 2019-05-22 08:58: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2.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3.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4. 경기도, 유기동물 입양자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하는 ‘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 신규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며, 마리당 약 20만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입양 유..
  5.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