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김영진 국회의원(수원 병) 예비후보는 23일 오전 11시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갖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김 예비후보는 "사람을 존중하는 정치, 원칙과 상식을 지키는 정치, 정의로운 정치를 통하여 새로운 정치의 길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며, "팔달의 자존심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결코 한 번의 실패에 낙담하지 않았다. 팔달구민들과의 믿음과 약속 때문이었다. 이제는 바꿔야 한다는 주민들의 염원과 열망을 확인했기 때문이었다"며 "낙후된 도심과 열악한 교육환경과 피폐해지는 주거환경과 서민들의 경제와 일자리가 더욱더 쪼그라드는 현실을 보며 이제는 새롭게 팔달구민과 다시 뛰는 것이 필요하다고 절실히 생각하고 행동했다"고 했다.
 
김 예비후보는 "최근에 여․야를 불문하고 7.30 팔달구 보궐선거를 둘러싸고, 수원 팔달의 자존심을 짓밟아버리는 기사들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며 "수원 사람들은 '수원에는 인물이 없나?'하며 헛웃음 치고 있다. 중앙정치가 수원을 웃음거리로 만들고, 우왕좌왕 하게 만들고 있다"고 전략공천에 대한 경계심을 드러냈다.
 
이어 손학규 대표 출마설에 대해 "손학규 고문께서 직접 팔달 출마를 언급한 것을 들어본 적이 없다. 직접 말씀하시지 않는 것을 가지고 제가 논평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본다"며 "다만, 큰 정치하시는 분께서 후배정치인들에게 귀감이 되는 판단을 하실 것이라 믿는다"고 했다.
 
정당지지도가 5% 부족하고, 남경필당선인의 출신 지역인 곳에서 어떻게 승리할 것 인가라는 질문에 김 예비후보는 "결론부터 말하면 '김영진이 최고의 필승카드'다. 수원지역은 아시다시피 외부에서 준비 없이 온 야권의 후보가 양자구도에서 이긴 적이 없다"며 "지난 선거에서 저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폭발력으로 5%까지 남경필당선인에게 따라 붙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 예비후보는 "선거이후 대부분 민주당위원장이 겁먹고 다 도망갔는데 저는 3년 동안 이 곳을 지키며 팔달구청장 일정과 똑같이 팔달구 구석구석을 돌며 팔달구민을 만나고 그 지지세를 확장해왔다"며 영원한 강자도 영원한 약자도 없다"며 "김영진이 바로 다크호스, 필승카드"라며 7.30재보선에서 승리를 확신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3879
  • 기사등록 2014-06-24 07:3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납북자가족모임의 대북전단 기습 살포 ‘특사경 수사’ 착수 경기도가 27일 새벽 납북자가족모임이 파주시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기습 살포한 데 대해 즉각 수사에 착수한다고 밝혔다.28일 경기도에 따르면 납북자가족모임은 27일 0시 20분경 파주 임진각에서 대북전단 8개를 부양했다. 풍선 8개는 모두 휴전선을 넘지 못하고 연천, 동두천, 파주 적성 부근에 낙하한 것으로 추정된다. 연천군 청산면 초..
  2. 경기도기술학교 교육생, 화성시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 봉사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일자리재단의 경기도기술학교는 지난 2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차장에서 자동차 정비 교육지원사업에 참여중인 교육생들과 함께 ‘2025 장애인 및 봉사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지역 내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사회복지시설 차량 등을 대상으.
  3.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4.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5.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