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시사인경제】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대표는 4일 오후 5시 수원 팔달문 앞에서 수원시 5개 선거구 합동유세에 참석했다.

 

 

김종인 대표는 “경기도의 중심 수원에 내려온 이유는 더민주 수원 5개 후보의 수원발전공약을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약속하기 위해 왔다”며 “4월 13일 선거는 현재의 지지부진한 경제로 일본과 같은 잃어버린 10년, 잃어버린 20년을 후회 할 것인가, 아니면 4월 13일 투표로 심판해서 미래를 밝게 하는 새로운 경제를 만들 것인가”를 결단하는 선거라고 강조했다.

 

또한 “여당은 대기업을 잘돼야 경제가 살고, 대기업이 잘돼야 고용이 는다”고 하지만, 삼성전자가 구조조정이라는 명복으로 계약직 절반을 해고한 사례를 들며, “대기업을 통해 실업을 줄이겠다는 것은 허구”라고 비판했다.

 

이어서 김 대표는 경제민주화에 대하여 “소수의 경제권력으로부터 정치권력이 해방”하여 “정치세력으로부터 경제세력이 독립하는 것”이라고 밝히며, 정치세력의 경제세력에 대한 독립 없이는 “경제세력의 눈치만 보고 입법을 하는 국회로 전락할 수밖에 없다. 경제민주화의 참 뜻은 소수의 경제세력이 나라 전체의 지배를 막자는 것”이라고 주장하고, "경제민주화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우리나라의 경제성공과 정치민주화의 성공도 헛되이 돌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4월 13일 수원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의 후보를 전원 당선시켜주면, 대한민국 경제의 틀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서민을 위한 정당, 경제를 위한 정당을 만들겠다”며 수원시에 출마한 김영진, 김진표, 이찬열, 박광온, 백혜련 더불어민주당을 지지해 달라며 수원시 더불어민주당 5명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수원병 김영진 후보는 “국가부채 600조, 가계부채 1,200백조, 경제성장율 2.7%로 청년들의 일자리를 없에는 새누리당 정부를 심판”하자며 “이번 총선에서 기호 2번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하여 모두 함께 잘 사는 더불어경제를 만들자”고 호소했다. 또한 김영진 후보는 “정치를 바꿔 경제를 바꾸고, 정치를 바꿔 민생을 살리고, 정치를 바꿔 민주주의를 살리자”며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김영진 후보는 “지난 24년간 한 번도 바뀌지 않은 수원 팔달을 김영진으로 바꾸고, 김진표, 이찬열, 박광온, 백혜련을 당선시켜 무녀져가는 대한민국의 경제를 살려 달라.”며 팔달문에 모인 수원시민에게 힘주어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8962
  • 기사등록 2016-04-05 10:3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납북자가족모임의 대북전단 기습 살포 ‘특사경 수사’ 착수 경기도가 27일 새벽 납북자가족모임이 파주시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기습 살포한 데 대해 즉각 수사에 착수한다고 밝혔다.28일 경기도에 따르면 납북자가족모임은 27일 0시 20분경 파주 임진각에서 대북전단 8개를 부양했다. 풍선 8개는 모두 휴전선을 넘지 못하고 연천, 동두천, 파주 적성 부근에 낙하한 것으로 추정된다. 연천군 청산면 초..
  2. 경기도기술학교 교육생, 화성시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 봉사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일자리재단의 경기도기술학교는 지난 2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차장에서 자동차 정비 교육지원사업에 참여중인 교육생들과 함께 ‘2025 장애인 및 봉사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지역 내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사회복지시설 차량 등을 대상으.
  3.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4.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5.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