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 내리는 봄날, 음악으로 피어난 따뜻한 순간 - 우천으로 3층 공연장 변경에도 시민들의 문화 향유 열기 가득 - 정진흥 오산문화원장 “오늘 공연이 치유의 마중물이 되었으면 좋겠다”
  • 기사등록 2025-04-06 18:07:26
기사수정

지난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오산문화원에서 열린 ‘봄! 옥상정원 음악회’가 200여 명의 시민들의 따뜻한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당초 옥상정원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오산문화원 3층 실내 공연장으로 장소가 변경되었고, 빗속에서도 문화에 대한 시민들의 열정은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한발 더 가까운 오산문화원’을 슬로건으로 기획된 이번 음악회는 국악, 클래식, 대중가요, 색소폰 연주,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져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박수정은 ‘아리랑’, ‘창부타령’, ‘태평가’로 전통 국악의 멋을 전했고, 기타 팀 아름다운 동행은 ‘그 집’, ‘골목길’, ‘철없던 디스코’로 추억을 자극했으며, 성악가 고현경·노영한은 ‘꽃피는 날’, ‘나 하나 꽃피어’, ‘Time to say goodbye’로 감성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김형례는 색소폰으로 ‘신사랑 고개’, ‘사랑아’를 연주해 깊은 여운을 남겼고, 뮤지컬중창단 오뮤즈는 ‘황금별’, ‘촛불 하나’로 감동을 전했으며, 가수 최하늘은 ‘보랏빛 엽서’, ‘사랑이 이런건가요’, ‘이제 나만 믿어요’로 진심 어린 무대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작곡가 겸 가수 정의송은 ‘그랬었구나’, ‘님이여’, ‘또또또 오산’을 통해 음악회 피날레를 장식했다.



정진흥 오산문화원장은 “예기치 못한 비 속에서도 많은 시민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더욱 감동적인 자리였다”며 “요즘 어수선한 사회 분위기로 인하여 이 공연이 치유의 마중물이 되어 앞으로도 시민들이 문화 속에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빗소리 대신 음악이 흐른 3층 공연장, 한식날 오산문화원에서 오산시민들은 봄의 정취를 문화로 함께 나누는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71670
  • 기사등록 2025-04-06 18:07: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납북자가족모임의 대북전단 기습 살포 ‘특사경 수사’ 착수 경기도가 27일 새벽 납북자가족모임이 파주시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기습 살포한 데 대해 즉각 수사에 착수한다고 밝혔다.28일 경기도에 따르면 납북자가족모임은 27일 0시 20분경 파주 임진각에서 대북전단 8개를 부양했다. 풍선 8개는 모두 휴전선을 넘지 못하고 연천, 동두천, 파주 적성 부근에 낙하한 것으로 추정된다. 연천군 청산면 초..
  2. 경기도기술학교 교육생, 화성시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 봉사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일자리재단의 경기도기술학교는 지난 2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차장에서 자동차 정비 교육지원사업에 참여중인 교육생들과 함께 ‘2025 장애인 및 봉사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지역 내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사회복지시설 차량 등을 대상으.
  3.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4.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5.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