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손명수, “교통은 민생, 용인 전철시대 열겠다” 포부 밝혀 - 손명수 민주당 용인시을 후보, 22대 총선 후보 등록
  • 기사등록 2024-03-21 13:00:15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을 손명수 후보는 21일 오전, 기흥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공식 후보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을 손명수 후보는 21일 오전, 기흥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공식 후보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손명수 후보는 “용인시을 지역구에서 오랜 기간 헌신해 온 김민기 의원에 이어, 인프라 전문가로서 지금 용인에 꼭 필요한 현안들을 해결하겠다”며 “무능한 정권 심판을 위해 반드시 압승하겠다”는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후보 등록을 마친 손 후보는 첫 행보로 기흥역을 찾아 “30여 년간 국토교통부에서 쌓은 경험을 살려 ‘용인 전철시대’를 열겠다”며 △분당선 연장(기흥~동탄) 신속 추진 △용인 도시철도(기흥~광교) 연장 추진 △동백~신봉선 신속 추진 △인덕원~동탄선 조속 완공 등을 공약했다.

 

아울러 “민생의 핵심인 교통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어르신 등 모두가 누리는 민생 돌봄, 삶을 풍요롭게 하는 문화예술, 체육 등 110만 도시 용인에 걸맞는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손명수 후보는 “4월 총선에서 꼭 승리해, 무너져가는 국격을 바로 세우고 용인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손명수 후보는 이날 기흥역에 이어 경로당, 골목상권 등 민생 현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한편, 손 후보는 고려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제33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후 국토교통부에서 철도국장, 차관 등을 거치며 철도 교통 전문가로 인정받아 이번 총선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에 영입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70373
  • 기사등록 2024-03-21 13:00:1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2.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3.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