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을여행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와 떠나요 - 용인시, 11개 관광업체 할인혜택 담은 ‘즐겨용 누려용 이벤트 3탄’진행
  • 기사등록 2019-09-25 11:02:41
기사수정

용인시 카톡친구 이벤트 3탄 안내도 용인시는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시와 ‘카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문화·레저 등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2019 즐겨용 누려용 이벤트 3탄’을 오는 27일부터 진행한다.


지난달 ‘즐겨용 누려용 이벤트 2탄’과 소셜 캐릭터 ‘조아용 이모티콘’ 배포 때 엄청난 성원을 해준 시민들에게 새로운 혜택의 시리즈로 다가서는 것이다.


시는 이번에 롯데시네마, 한국민속촌, 플라이스테이션, 짚라인용인 등 기존 4곳에 새로 7곳을 더해 총 11개 관광업체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국내 최대 민간식물원인 한택식물원을 비롯해 용인곤충테마파크, 청계목장, 한터조랑말농장, 한국등잔박물관, 안젤리미술관, 용인문화재단 등을 추가해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이 계절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는 시와 양방향 소통을 할 수 있는 채널로 각종 문의와 단순민원 등에 대해 실시간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 용인시의 주요 소식과 문화·관광·축제 정보는 물론이고 재난·긴급상황 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


시는 내년엔 이 채널을 더욱 강화해 시민의 의견을 주요 사업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모바일 설문’도 계획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격주로 최신 생활정보를 전달하는 인기 모바일 소식지인‘용인시 손바닥 소식’도 신청자에 한해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연계해 서비스의 폭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용인시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려면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용인시’를 입력하고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용인시 카톡 친구들의 행복한 가을여행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관광·문화·스포츠 시설과 연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갈 것”이라며 “시의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는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9549
  • 기사등록 2019-09-25 11:02:4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2.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3.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4. 경기도, 유기동물 입양자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하는 ‘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 신규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며, 마리당 약 20만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입양 유..
  5.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