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화성시 동부보건지소는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및 건강한 공원문화 조성을 위해 건강보험공단(화성지사)과 함께 3대가 함께 하는 건강 체조 및 자가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3대가 함께 운동하는 공원’을 운영한다.

 

 

지난 16일 개강한 ‘구봉산 근린공원’에서는 매주 월·수·금 주3회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연중 이지로빅, 라인댄스 등의 유연성 및 근력강화를 위한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4월 7일 개강 예정인 ‘반월동 당굴공원’에서는 매주 화·목 주 2회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에어로빅과 기공체조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반기별(1회)로 ‘건강 체험관’을 운영해 만성질환 조기발견을 위한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복부 비만 측정 및  정신질환 조기발견을 위한 스트레스 ,우울, 치매 검사 및 교육 등도 제공되며, 금연, 절주, 구강, 모유수유 등의 캠페인을 통해 자가 건강관리에 대한 필요성과 실천을 확산시킬 계획이다.

 

연령 제한 없이 화성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한 ‘3대가 함께 운동하는 공원’ 프로그램은 연중 참여자를 모집 중이며 별도에 신청절차 없이 운영 시간에 맞춰 공원을 방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동부보건지소 건강관리팀(031-369-442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697
  • 기사등록 2015-03-22 18:1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민의힘 오산시의원 “민주당, 26만 시민에 사죄하라” 2022년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에 출마한 장인수 전 오산시의장이 성범죄 혐의로 1심에서 징역 7년을 선고받은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 오산시의원들이 민주당의 공식 사과를 강력히 촉구하고 나섰다.장 전 의장은 술에 취해 숙박업소에 혼자 투숙 중이던 여성의 방에 무단 침입해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돼 1심에.
  2.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3.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4.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