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립진사도서관 “영어그림책의 기적, 전은주 저자 초청 강연” 개최 - “한글책이든 영어책이든 좋은 책의 기준은 똑같습니다. 재미있을 것, 아름다울 것, 그리고 마음을 움직일 것”
  • 기사등록 2018-11-07 13:12:00
기사수정
    영어그림책의 기적, 전은주 저자 초청 강연회 홍보물
[시사인경제] 영어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오늘날,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라면 누구나 한번쯤 “영어, 영어책을 어떻게 가르치고 읽힐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고가의 사교육이 아닌 도서관, 집에 있는 영어그림책을 활용하면 어떨까? 영어그림책을 활용하여 그림책이 주는 위로와 감동, 상상과 유머, 통찰과 지혜를 마음껏 느끼면서 책을 함께 읽는 습관을 기른다면 재미와 공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부모와 자녀사이에 소통이 이루어지며 관계가 돈독해지는 것은 당연지사다.

이에 대해 안성시립진사도서관은 오는 25일 저녁 7시, 베스트셀러 영어그림책의 기적의 저자 전은주 작가를 초청하여 함께 이야기 나누고자 한다.

강연은 베스트셀러"영어그림책의 기적"을 중심으로, 왜 영어그림책을 읽어야 할까? 그림책 더 재미있게 읽는 법, 영어는 쉽고 내용은 재미있는 그림책 찾기, 영어그림책 이것이 궁금하다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보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막연히 어렵게만 느껴지는 영어그림책을 좀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나아가 영어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에게 길잡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은 성인 30명을 모집하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6171
  • 기사등록 2018-11-07 13:1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2.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3.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4. 경기도, 유기동물 입양자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하는 ‘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 신규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며, 마리당 약 20만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입양 유..
  5.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