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서농동 사랑나눔 플리마켓
[시사인경제] 용인시 기흥구 서농동은 지난 12일 남산근린공원에서 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나눔 플리마켓을 열었다.

이날 플리마켓에는 지역주민 20팀이 의류, 유아용품 등 중고물품과 직접 만든 머리띠, 스카프 등 수공예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행사참가비 전액을 관내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서농동주민센터 직원들도 판매부스를 설치하고 각자 기증한 물품을 직접 판매하며 자원절약과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행사장을 찾은 지역주민들은 통장협의회가 운영하는 먹거리부스, 재능기부자들이 진행하는 네일아트 체험부스 등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관내 초등학생들이 태권도 묘기 공연도 선보여 방문객과 가족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서농동 관계자는 “지난 2016년부터 열린 플리마켓이 4회를 맞아 지역주민 간 소통 공간이자 나눔 문화의 장으로 자리잡았다”며 “행사 규모를 더 확대해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5377
  • 기사등록 2018-10-15 10:3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2.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3.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