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선보여
[시사인경제] 용인시 수지구는 27일 구청광장에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는 ‘문화가 있는 날’행사를 열었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열리는 이날 행사는 추석 연휴로 인해 하루 뒤인 27일 개최한 것이다.

이날 용인시 출신 전문 성악가들로 구성된 ‘지음앙상블’ 오페라와 전통가곡 등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신봉동에서 온 한 주민은 “민원서류를 떼러 구청을 방문했는데 이렇게 좋은날씨에 야외에서 공연을 볼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5018
  • 기사등록 2018-09-27 16:0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2.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3.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