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자원봉사센터-사랑 愛 집고치기 - 따뜻한 주거공간을 한가위 선물로
  • 기사등록 2018-09-27 13:41:00
기사수정
    따뜻한 주거공간을 한가위 선물로
[시사인경제]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9일부터 21까지 사흘간 “2018 사랑愛집 고치기”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삼성전자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사랑愛집 고치기 사업은 한국에너지재단이 참여하여 대상지 답사를 통해 각 가정의 에너지 효율을 최대로 끌어올려 쾌적한 주거공간으로 만들어주는 데 그 목적이 있다. 관내 주거환경 개선이 시급한 가정 3곳을 선정하여 사업을 진행했고, 에너지 절감을 통해 경제적 지출을 줄여 온 가족이 청결하고 아늑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했다.

신수철 센터장은 “올 겨울은 다른 여느 때보다 더 추울 것으로 예상하여 서둘러 공사를 진행했다. 많은 사람들이 노력한 만큼 추운 겨울 그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따뜻한 방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다. 한 사람의 작은 관심이 내 이웃을, 그리고 더 나아가 내가 살고 있는 곳을 더 훈훈하고 따뜻하게 만들 수 있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5008
  • 기사등록 2018-09-27 13:4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2.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3.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