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4차 CYS-Net 실행위원회 실시 |
|
[시사인경제]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회의실에서 CYS-Net 4차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실행위원회는 안성시가족여성과 드림스타트팀, 안성경찰서 여성청소년팀, 안성교육지원청 WEE센터, 안성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성가정행복상담센터, 원곡면사무소 등 청소년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유관기관 실무자 및 사례담당자들이 참석했다. 본 회의는 신규의원 위촉식, 지난 회의 시 지원이 결정되었던 청소년에 대한 진행결과 보고, 위기청소년 3인에 대한 사례 평가 및 긴급지원 판정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장은정 센터장은 “실행위원회가 학업중단, 가출, 인터넷 중독, 학교폭력, 가정폭력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물품과 다양한 자원을 연계하는데 실행위원회가 큰 역할을 해주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실행위원회가 활성화되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실제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의 허브기관으로 부모교육, 학교폭력예방교육, 자살예방교육, 공동체프로그램, 성교육프로그램, 청소년특별지원사업 인성함양프로그램, 1388청소년전화운영, 1388청소년지원단을 운영하며 위기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