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유아 자녀 둔 가족‘가을맞이 체험 행사’개최 - 용인시육아종합지원센터, 10월13일 가을 주제 체험·공연 등
  • 기사등록 2018-09-27 10:42:00
기사수정
    용인시
[시사인경제] 용인시는 오는 10월 13일 처인구 삼가동에 위치한 육아종합지원센터 삼가점 강당에서 만2∼5세 영유아자녀를 둔 가족 120팀이 참여하는‘가을맞이 체험행사’를 열기로 하고 28일부터 신청자를 모집한다.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주최·주관하는 이 행사는 가족들이‘가을의 정취’를 주제로 다양한 체험과 공연에 참여하며 건강한 성장과 가족간 친밀함을 강화하도록 마련됐다.

참여팀은 홍시 요거트, 가을곤충 목걸이, 밀짚모자 등을 만들어보는 체험에 참여하거나 아동극 ‘브레멘 음악대의 행진곡’을 관람하는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누릴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희망자는 28일부터 용인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용인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삼가점과 상현점, 구갈점 3곳에 장난감도서관 등을 갖추고 가정양육과 어린이집 지원 등 육아 부담을 덜어주는 종합적인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5003
  • 기사등록 2018-09-27 10:4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2.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3.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