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죽도서관 평택대 음악학과와 함께하는'가을 여행'연주회 개최 - “추석연휴에 쌓인 피로를 클래식 음악으로 힐링하세요”
  • 기사등록 2018-09-17 13:46:00
기사수정
    안성시
[시사인경제] 안성시립 일죽도서관에서는 오는 29일 저녁 7시에 3층 다목적홀에서 시민들을 위한 가을 클래식 연주회를 마련한다.

이번 연주회는 평택대학교 음악학과 교수진과 재학생들로 이루어진 재능기부 클래식 공연으로 바이올린에 박영주, 비올라에 이수미, 플루트에 홍현지, 첼로에 정영안 교수가 연주한다. 이들은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고 사랑받는 엘가의 ‘사랑의 인사’를 시작으로 슈베르트의 ‘세레나데’, 베토벤의 ‘이히 리베 디히’, 민요 ‘아리랑’ 등 시민 모두가 함께 공감하고 힐링할 수 있는 음악들을 선사한다.

신청은 17일 월요일부터 전화 또는 방문접수로 가능하며, 한정된 좌석에 따른 신청자 확인으로 연주회 입장 시 ‘도서관 회원증’을 필수 지참하여야 한다.

긴 추석연휴동안 쌓였던 피로를 가을밤 아름다운 선율로 힐링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일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4800
  • 기사등록 2018-09-17 13:4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2. 국민의힘 오산시의원 “민주당, 26만 시민에 사죄하라” 2022년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에 출마한 장인수 전 오산시의장이 성범죄 혐의로 1심에서 징역 7년을 선고받은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 오산시의원들이 민주당의 공식 사과를 강력히 촉구하고 나섰다.장 전 의장은 술에 취해 숙박업소에 혼자 투숙 중이던 여성의 방에 무단 침입해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돼 1심에.
  3.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4.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5.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