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업기업 성장 돕는 특화교육 과정 운영 -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다음달 18일까지 화·목 10회 교육
  • 기사등록 2018-08-29 10:40:00
기사수정
    용인시
[시사인경제]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은 다음달 18일까지 창업 기업의 성장을 돕는 무료 특화교육을 운영한다.

교육은 R&BD 기획, 하이테크마케팅, 시제품 개발과 시장점검, 해외시장 진출, 투자유치, 정부 R&BD 사업계획서 작성 등 실제 창업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매주 화·목요일에 흥덕IT밸리 12층 창업지원센터 교육실에서 진행되며 각 회차별 선착순 25명을 대상한다. 1회차 교육은 지난 28일에 진행됐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교육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지를 참고하면 된다.

진흥원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창업 기업들이 성장 단계에서 겪은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관내 창업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3817
  • 기사등록 2018-08-29 10:4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