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양평FC, 전주시민구단전에서 완승 거둬
[시사인경제] 양평FC는 지난 25일 용문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2018 K3리그 Advanced 17라운드 전주시민구단과의 홈경기에서 18번 김진현과 8번 김여호수아의 골에 힘입어 2대0으로 완승을 거두며 리그 7위로 올라섰다.

이날 무승부로 전반을 마친 양 팀은 후반 시작한지 2분만인 47분에 양평FC의 선취골이 터져 나왔다.

오른쪽 사이드 어텍커로 나선 14번 박태준의 오버래핑에 이은 컷백 패스를 이어받아 김진현이 오른발로 침착하게 마무리 지은 것이다.

기선 제압에 성공한 양평FC는 후반 77분경 센터서클라인에서 볼은 잡은 9번 권지성이 상대 골문으로 침투하는 김여호수아에게 절묘한 스루패스를 연결했고 패스를 이어받은 김여수아가 골기퍼와의 1대1 기싸움에서 승리하며 침착하게 빈 골대로 차 넣었다.

이렇게 스코어 2대0으로 경기는 마무리됐다.

이로써 리그 6라운드 전주시민구단 전 원정경기 패배에 대한 설욕전에 성공하며 5월 이후 3개월 만에 연승행진도 이어갔다.

다음 일정은 내달 2일 오후 3시 청주시티FC와의 18라운드 경기가 용문생활체육공원에서 펼쳐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3691
  • 기사등록 2018-08-28 13:0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2.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3.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4. 경기도, 유기동물 입양자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하는 ‘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 신규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며, 마리당 약 20만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입양 유..
  5.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