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동균 양평군수, 일자리 창출 지원과 기업애로 해결을 위해 관내 중소기업 방문
  • 기사등록 2018-08-23 14:44:00
기사수정
    양평군수 중소기업 방문
[시사인경제] 양평군은 정동균 양평군수가 지난 20일부터 중소기업의 일자리 창출 지원과 기업애로사항 청취를 위해 관내 중소기업 20개사를 현장방문하고 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각종 규제와 최근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도 불구하고 성실하게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들의 일자리 창출지원과 기업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첫날인 지난 20일에는 양평읍 소재 옥현레이저를 시작으로 삼진플랜트 등 5개 기업을 방문해 기업운영 현황과 직원들을 격려했으며, 동행한 담당공무원에게는 기업의 애로사항 발생 시 즉시보고를 통하여 기업의 애로가 즉시 해결 될 수 있도록 지시했다.

이번 방문에서 삼진플랜트 박종래 대표는 농업식품제조업 발전 및 창업과 관련하여 군의 관심과 배려를 요청했으며, 정동균 군수는 관계관 대책회의를 지시하면서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포스엠에서의 수상레저산업육성과 고용창출 건의 및 윈윈농수산에서의 이차보전사업 지원과 관련한 건의도 있었다.

중소기업체 대표들의 의견을 청취한 정동균 양평군수는“우리군 관내 중소기업을 강소 기업으로 육성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하여 다양한 방안을 찾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며 “기업에서도 어려운 상황임을 알고 있지만 가급적이면 일자리창출을 위하여 지역민에게도 좋은 일이 되지 않을까 한다.”며 기업 대표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정동균 군수는 당초지난 지난 20일 부터 오는 24일 까지 5일간 일정으로 관내 중소기업을 방문할 예정이었으나, 제19호 솔릭의 북상으로 인하여지난 22일 오후 부터 방문예정이었던 9개사에 대하여는 별도 일정을 잡아 방문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3222
  • 기사등록 2018-08-23 14:4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2.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3.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4. 경기도, 유기동물 입양자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하는 ‘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 신규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며, 마리당 약 20만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입양 유..
  5.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