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문화예술회관 '감동 콘서트 페스티벌' 개최 - “樂” 버즈&홍경민,“Together” 알리&나윤권
  • 기사등록 2018-08-13 11:49:00
기사수정
    감동 콘서트 페스티벌 樂 포스터
[시사인경제]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9월 8일 양주시문화예술회관 에서'감동 콘서트 페스티벌'“樂” 버즈 & 홍경민, “Together” 알리, 나윤권을 진행한다.

2018년부터 양주시민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공연문화를 전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감동 콘서트'는 양주문화예술회관에서 실시하는 대형 기획공연 브랜드로 향후 지속적으로 대형 기획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감동 콘서트 樂 공연에는 ‘겁쟁이’, ‘남자를 몰라’ 등으로 세대를 넘나들며 사랑을 받았던 국민록밴드 버즈와 허스키보이스로 록과 댄스를 넘나드는 열정적인 무대을 보여주는 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이 합세하여 무더위에 지친 관객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신나는 무대를 꾸민다.

감동콘서트 Together공연에는 최고의 가창력으로 KBS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최고 득점을 기록한 알리와 '나였으면‘, ’기대‘, ’하루의 끝‘ 등 시간이 흘러도 대중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나윤권이 함께 풍성한 밴드 라이브와 소울 충만한 가창력, 퍼포먼스가 갖춰진 스페셜한 무대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의 '감동 콘서트' 프로그램은 좀더 다양한 콘서트를 선보이기 위해 두가지 콘서트를 연속 개최하게 되었으며, 오후 3시에 버즈&홍경민이, 오후 7시30분에는 알리&나윤권의 공연이 이어진다.

감동콘서트 페스티벌의 입장권은 각 공연당 4만원에서 6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공연을 함께 볼 수 있는 패키지는 6만원에서 8만원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양주시민, 65세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단체10인 이상은 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9월 감동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양주시시설관리공단 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1957
  • 기사등록 2018-08-13 11:4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2.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3.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4. 경기도, 유기동물 입양자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하는 ‘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 신규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며, 마리당 약 20만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입양 유..
  5.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