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양주시
[시사인경제]양주시 남면도서관은 오는 24일부터 11월 9일까지 매주 금요일 학부모를 위한 독서코칭 프로그램 ‘책과 함께 꿈 찾기, 행복찾기’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018 경기도 정보소외계층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사업’에 공모에 선정되어 추진하는 사업으로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독서를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기쁨과 행복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조현숙 독서코칭 전문가와 함께 ‘꿈을 찾아가는 행복한 독서여행’을 주제로 마음을 돌보는 책읽기를, ‘나는 내 상처가 제일 아프다’의 저자 박민근 작가와 독서나들이를 진행한다.

관내 학부모들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양주시 남면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마감시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독서코칭프로그램을 통해 학부모들이 독서를 매개로 자존감을 높이고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 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 앞으로도 학부모들의 자녀양육과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51106
  • 기사등록 2018-08-03 13:5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2. 국민의힘 오산시의원 “민주당, 26만 시민에 사죄하라” 2022년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에 출마한 장인수 전 오산시의장이 성범죄 혐의로 1심에서 징역 7년을 선고받은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 오산시의원들이 민주당의 공식 사과를 강력히 촉구하고 나섰다.장 전 의장은 술에 취해 숙박업소에 혼자 투숙 중이던 여성의 방에 무단 침입해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돼 1심에.
  3.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4.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5.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