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시 회천3동 새마을부녀회, 초복 맞아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대접
  • 기사등록 2018-07-18 13:11:00
기사수정
    양주시 회천3동 새마을부녀회, 초복 맞아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대접
[시사인경제]양주시 회천3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7일 회천3동행정복지센터에서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했다.

새마을부녀회는 매월 3회에 걸쳐 저소득노인재가식사배달음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날은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기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삼계탕을 손수 만들어 제공했다.

박순희 회장은 “내 부모 같은 분들이 복날 음식을 드시고, 늘 건강하시고 아프지 않으시며 좋겠다”고 말했다.

성열호 동장은 “부녀회에서 손수 마련한 보양식으로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주고 있는 부녀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49158
  • 기사등록 2018-07-18 13:1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2.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3.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