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내동 어울더울 GoGo 콘서트
[시사인경제]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7월 27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평내동 어울더울 GoGo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15일 평내동 물놀이장에서 개최된 콘서트는 평내동 너나들이 상인회와 함께 진행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공연의 기회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정식 콘서트 진행에 앞서 천연 버물리 만들기 체험과 함께 너나들이 상인회가 진행한 비빔밥 만들기 체험행사를 통하여 비빔밥을 무료로 제공하면서 평내동 상권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진행된 공연에서는 지역예술인의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평내 34통 경로당 실버합창단 어르신들의 가요공연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닭은 노래실력을 보여주어 시민들의 흥을 돋우었으며, 행복나누기 7080통기타 팀의 수준 높은 공연과 앵콜곡을 마지막으로 흥겨운 공연이 마무리 됐다.

특히 이날 콘서트는 금요일 저녁에 진행되어 공연이 진행된 2시간 내내 300명 이상의 관람객이 평내동 상권 중심지에서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즐겼으며, 주민자치회와 지역상인들이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주민들의 자기지역 골목상권의 활성화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됐다.

평내동 김영길 주민자치회장은 “평내동은 어느 지역 못지않은 중심상권을 가지고 있지만 그에 따른 지역 상권이 활성화되지 못하여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면서 “이번 콘서트는 평내동 중심상권에서 문화공연을 통해 참여를 이끌어내고 그와 함께 자기지역의 상권 활성화가 지역사회 발전에 긍정적인 기여를 한다는 것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이번 어울더울gogo 콘서트 개최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평내동 어울더울 GOGO콘서트는 오는 7월 27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마다 평내동 상권 각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45768
  • 기사등록 2018-06-19 09:2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2. 국민의힘 오산시의원 “민주당, 26만 시민에 사죄하라” 2022년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에 출마한 장인수 전 오산시의장이 성범죄 혐의로 1심에서 징역 7년을 선고받은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 오산시의원들이 민주당의 공식 사과를 강력히 촉구하고 나섰다.장 전 의장은 술에 취해 숙박업소에 혼자 투숙 중이던 여성의 방에 무단 침입해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돼 1심에.
  3.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4.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5.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