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8 미술품 재테크 강연
[시사인경제]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은 오는 16일부터 8월 18일까지 3회에 걸쳐 ‘미술품 재테크’ 강연을 운영한다.

이번 강연은 미술에 관심이 있는 예비 컬렉터들을 대상으로 현장경험이 있는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오늘날 미술 시장의 동향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16일 열리는 첫 강연에는 미술시장연구소 소장이자 아시아 미술시장 연구연맹 공동창립자, 세계 에스페란토협회 한국 수석대표인 강남대 경제학과 서진수 교수를 초빙해 미술 시장의 흐름과 미술품 재테크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본다.

이어, 7월 14일에는 손영옥 국민일보 문화부 선임기자의 ‘아무래도 그림을 사야겠습니다’, 8월 18일에는 손이천 케이옥션 수석경매사의 ‘미술품 경매 어떻게 하나요?’를 주제로 강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술품 경매와 재테크에 관심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40명을 모집한다.

신청은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단, 입장료는 별도이나 사전접수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미술관 관계자는 “미술품 경매와 재테크에 관심 있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45411
  • 기사등록 2018-06-14 11:1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