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8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가족, 사랑을 담다’ 성황 - 진한 ‘가족애’ 감동 선사
  • 기사등록 2018-06-11 16:18:00
기사수정
    2018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가족, 사랑을 담다’
[시사인경제]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 9일 오후 5시 다산아트홀에서 여섯 번째 기획연주회를 가졌다.

이번 공연은 ‘가족, 사랑을 담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공연장을 찾은 남양주시민들에게 진한 가족애를 안겨줬다. 이날 공연은 사전 예매 3일 만에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아이와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온 가족단위의 관객이 객석을 가득 채웠다.

첫 무대는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담은 아름다운 샌드아트 영상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소년소녀합창단의‘아침의 노래’, ‘즐거운 학교, 행복한 학교’, ‘기쁜 노래 불러요’를 청아한 목소리로 선사했다.

성악 및 음악전문 교수들로 구성된 남성중창단 칸투스의 출연으로 공연의 흥과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으며, ‘가족’을 주제로 한 작곡가 이현철의 창작곡 무대에서는 가족의 소중함의 메시지를 담은 소년소녀합창단원들의 합창과 퍼포먼스로 많은 관람객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마지막 무대는 객석에 있던 가족들이 단원들과 무대를 가득 채우며 노래를 불렀고 모든 관객들이 일어나 함께 온 자녀와 부모님과 서로 눈을 맞추고 노래를 하며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으로 마무리 됐다.

이날 공연에 참석한 시민들은 “공연 내내 노래에 맞춰진 샌드아트 영상을 아이들이 특히 신기해하며 좋아했고, 훌륭한 반주와 소년소녀합창단원들의 합창, 모든 것이 조화로운 감동의 무대였다”, “엄마에 대한 사랑을 노래하며 단원들이 퍼모먼스를 할 때 나도 모르게 마음이 찡해 눈물이 났다. 아이들도 느낀 바가 있는지 엄마, 아빠 손을 꼭 잡아줬다. 온 가족에게 의미있는 시간 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하반기 신규단원을 모집할 계획이다. 공고 및 원서접수는 오는 7월중에 예정이며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45240
  • 기사등록 2018-06-11 16:1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2.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3.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