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황교안 전 총리, 공재광 평택시장 후보 격려 유세 지원 - “메르스사태 극복 경험있는 공재광 후보, 위기극복 잘할 것”
  • 기사등록 2018-06-06 10:11:00
기사수정

 

- 황 전 총리, “메르스사태 극복 경험있는 공재광 후보, 위기극복 잘할 것

- 공 후보, “육해공군에 미군까지, 평택 무너지면 대한민국 안보 무너져

 

 [시사인경제]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6(), 공재광 평택시장 후보 사무실을 방문해 공 후보와 선거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방문은 공재광 후보의 방문 요청을 황교안 총리가 수락하면서 이루어졌다.

 

 

공재광 후보는 황교안 전 총리께서는 총리에 취임하시자마자 메르스사태를 겪고 있던 평택을 방문해 사태극복에 힘을 모아주셨다. 너무나 감사해 메르스사태를 극복하고 평택 쌀과 평택 블루베리를 가지고 총리를 찾아뵌 적이 있다고 인연을 소개하며 진정한 보수의 가치와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황교안 전 총리와 같은 분이 중심을 잡아주셔야 한다. 지방선거를 앞두고 지역의 상황이 너무나 절박함을 잘 감안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을 전했다.

 

 

또한 그는 평택은 대한민국 육··공군과 미군까지 위치해 있는 대한민국 안보의 요충지이다. 평택을 지켜야 대한민국 안보를 지킬 수 있다전국 최초로 보수후보 단일화를 이루어낸 평택에서 만큼은 보수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도와 달라며 호소했다.

 

이 자리에서 황교안 전 총리는 메르스사태 때 평택을 방문해 민방위 복을 입고 현장에서 누비며 믿음직하게 일하던 공재광 후보를 보며 평택이 참 잘되겠다는 생각을 했다공재광 후보가 위기를 잘 극복해 낸 경험이 있는 만큼 나라가 처해 있는 위기 속에서도 잘 이겨내리라 믿는다고 공 후보를 격려했다.

 

 

이어 그는 나는 약속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다. 함께 하겠다고 뜻을 모은 분들이 끝까지 약속을 지켜 좋은 결과를 이루어 내길 바란다며 자리를 함께한 지지자들을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44926
  • 기사등록 2018-06-06 10:1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2.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3.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