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8 남양주시립합창단 오페라 카르멘 성황 - “남양주시민들, 카르멘의 유혹에 매료”
  • 기사등록 2018-06-05 10:17:00
기사수정
    남양주시립합창단 오페라 카르멘
[시사인경제]남양주시립합창단의 오페라 ‘카르멘’이 5월 31일부터 지난 2일까지 3일간 다산아트홀에서 펼쳐졌다.

이번 공연은 다산아트홀 개관을 기념하는 특별한 무대로 제작되어 ‘전석 매진’을 기록, 올해 역시도 매진 신화를 이어가며 공연에 대한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인터넷 예매는 사전예매 3일만에 매진됐고, 현장 당일에도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로 북적였다.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어린이부터 70∼80대 고령자까지 다양했다.

이번 오페라는 유명 연출가 정갑균 예술감독이 연출을 맡고, 남양주시립합창단 고성진 지휘자의 지휘아래 시립합창단원들의 최고의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카르멘의 치명적인 사랑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전달할 수 있는 무대 연출과 영상으로 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선사해 줬다.

또한, 남양주시립합창단과 남양주소년소녀합창단, LK오페라무용단이 한자리에 모여 이번 무대를 표현함으로써 눈과 귀가 즐거움은 물론, 풍부한 표현력을 선보여 공연의 감동을 더했다.

공연을 관람한 김경환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저렴한 티켓가로 많은 시민 분들이 부담없이 오페라를 즐기고, 클래식의 매력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공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오는 9일 17시 다산아트홀에서 제6회 기획연주회 ‘가족, 사랑을 담다’를 개최할 예정이다. 예매는 남양주시티켓예매사이트에서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44828
  • 기사등록 2018-06-05 10:1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2.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3.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