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사인경제]김재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회 의원선거 평택시 제2선거구(중앙동·서정동·송탄동·통복동·세교동)후보가 지난 26일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의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 양경석 경기도의회 의원 후보와 지지자 등 700여명과 함께 김재균 후보의 경기도의회 의원 당선을 기원했다.
김재균 후보는 “4선의 평택시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평택이 발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의정활동을 하다 보니 시의 발전을 위해 도비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더 큰 평택을 위해 도비 확보를 위해, 평택의 발전을 위해 경기도의회 의원의 도전 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공약으로는 서정동 일원 구도심 활성화 사업 추진, 서정리역 공영주차장 확대 추진, 서정동 상가 공영주차장 조성, 세교동 청사신축 및 상가 공영주차장 조성, 세교산업단지 유해배출업체 단계적 이전, 송탄 중앙시장 활성화, 송탄 상가 공영주차장 조성, 송탄 시외버스터미널 주변 활성화, 진위 역세권 개발계획 수립, 가곡 택지지구 조기 추진, 견산리 시가화 예정용지 계획적 개발, 서탄 산업단지 예정지 주변 택지조성, 알파 탄약고 예술 공간 및 문화 공간 전환, 고덕신도시 중앙도서관 조기 건립 추진 공약을 발표했다.
김재균 후보는 1962년생으로 효명종합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평택시의회 4대~7대 의원을 역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