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호, 경기도의회 의원선거(평택시제1선거구) 후보 - 3선 경기도의회 의원의 중책을 맡겨달라
  • 기사등록 2018-05-28 19:38:00
기사수정

 

 

[시사인경제]평택시 경기도의회 의원 최호 후보가 출마한 이유와 공약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봤다.

 

지역구의 현안은 알고 있는가?

 

신장동 지역의 현안은 쇼핑몰과 국제교류센터, 국제명소시장 등의 관광크러스트 연계 사업을 통한 도시재생뉴딜 사업이 시급하다. 주한미군 완전 이전이 되었기 때문에 한미상생 협력의 문화를 통한 국제화 관광도시로 거듭나야 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도비확보 중심에 최 호가 있을 것이다.

 

지산동과 송북동 지역의 현안은 부락산과 지산천 생태복원사업과 송탄시장 활성화, 소상공인 지원 확대를 통한 경제살리기 정책을 우선적으로 시행 할 것이며 생활형 원룸 및 주택 등으로 주차장 확대가 시급해 당선이 된다면 우선적으로 도비를 확보하겠다.

 

진위면, 서탄면 지역은 도시가스 공급, 진위면에서 오산시와의 도로를 확충, 문화 체육 인프라 구축 및 동부우회 고속화도로의 재검토 가곡지구 도시계획 재추진을 위한 도비 확보 등을 통해 상대적으로 낙후된 지역주민의 불편 해소를 하려고 한다.

 

주요 공약은 무엇인가?

 

공약으로는 신장동의 관광과 문화쇼핑의 판타지아 조성, 서탄면과 진위면에서 오산시와의 도로 확충 및 도시가스 우선 공급, 가곡지구의 도시계획 재추진 및 동부고속화도로 재검토 추진, 지산동과 송북동 지역의 지산천 생태하천복원 및 주차장 확충으로 인한 경제 활성화, 보육, 교육환경개선 및 문화, 예술, 체육 관광의 명품도시 추진이다.

 

유권자에게 하고 싶은 말은?

 

부족한 최 호라는 사람에게 경기도의회 제8, 9대 의원으로 일 할 기회를 주셨다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먼저 올린다. 그러나 아직도 평택은 발전을 위해 도비의 확보가 절실한데 이것을 초선인 도의회 의원들이 할 수 있는지 의문이든다.

 

·야를 떠나 지난 제9대 후반기 자유한국당 경기도의회 대표의원으로 일하고 있고 3선 의원이 된다면 힘이 있어 무난하게 도비를 쉽게 확보 할 수 있는 사람은 최 호 뿐이다.

 

지역주민들께서 최 호에게 한 번의 기회를 더 주신다면 진심으로 민생을 섬기는 성실한 일꾼 경기도의회 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

 

최 호에게 3선 경기도의회 의원의 중책을 맡겨주시길 간곡히 호소드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44022
  • 기사등록 2018-05-28 19:3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2.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3.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