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
[시사인경제]남양주시 신망애재활원은 소외계층의 산림복지서비스를 증진시키기 위해 ‘복지시설 나눔숲 조성사업’을 실시한다.

신망애재활원은 지난해 10월 복권기금-녹색자금 ‘복지시설 나눔숲 조성사업’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1억 원을 지원받고, 오는 7∼8월에 공사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으로 신망애재활원의 강당과 프로그램실의 실내 환경을 친환경 목재로 개선하여 목재의 장점인 온도 습도 조절과 단열, 충격 흡수효과를 누리고, 공간 이용자들의 면역력 증강 및 심신 안정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9월부터 대관 등의 시설개방으로 지역주민과의 교류 확대와 장애인의 인식개선사업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나눔숲 조성사업은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 주관하는 공모사업으로, 소외계층의 산림복지서비스를 증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43647
  • 기사등록 2018-05-24 14:3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2.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3.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