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통합 보디빌딩협회장 윤지상 취임 - 동호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축제의 장 만들터...
  • 기사등록 2018-03-30 07:23:00
기사수정

 [시사인경제]윤지상(오산스카이휘트니스)대표가 오산시 통합 보디빌딩협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윤 회장은 취임 인사말에서 보디빌딩이란 많은 동호인들이 헬스클럽에

▲ 윤지상 회장

서 운동하고 있는 웨이트 트레이닝 종목이지만 선수 육성이 힘든 종목이다

 

. 누구에게나 친숙한 보디빌딩 이란 운동을 현장에서 직접 지도하며 선수 발굴과 대회출전이 힘들고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동호인들과의 많은 대화와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많은 선수가 있는 오산시 보디빌딩협회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지금까지 생활체육 대회출전을 위한 보디빌딩협회가 아닌 엘리트 선수 육성으로 경기 도민체전 및 엘리트 대회도 선수를 파견할 수 있는 협회를 만드는 데 힘쓰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17년째 트레이너 생활을 하고 있으며 지금도 직접 1:1 개인 맞춤형 훈련도 운영하는 스카이휘트니스 센터도 13년째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2급 생활 스포츠 지도사 및 12개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희대학교에서 경영학 공부를 하며 자기 개발에 힘쓰고 있다.

 

윤 회장은 오산 선후배 연합회 및 쇼 미더봉사라는 봉사단체를 통해 자원봉사 활동과 운암 뜰 상가 연합회 및 여러 단체의 활동을 통하여 오산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지금까지 비인기 종목이었던 보디빌딩을 동호인들이 헬스클럽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종목 벤치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를 하는 파워리프팅 종목과 접목하여 많은 동호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 싶다는 앞으로의 방향성도 제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41454
  • 기사등록 2018-03-30 07:2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납북자가족모임의 대북전단 기습 살포 ‘특사경 수사’ 착수 경기도가 27일 새벽 납북자가족모임이 파주시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기습 살포한 데 대해 즉각 수사에 착수한다고 밝혔다.28일 경기도에 따르면 납북자가족모임은 27일 0시 20분경 파주 임진각에서 대북전단 8개를 부양했다. 풍선 8개는 모두 휴전선을 넘지 못하고 연천, 동두천, 파주 적성 부근에 낙하한 것으로 추정된다. 연천군 청산면 초..
  2. 경기도기술학교 교육생, 화성시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 봉사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일자리재단의 경기도기술학교는 지난 2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차장에서 자동차 정비 교육지원사업에 참여중인 교육생들과 함께 ‘2025 장애인 및 봉사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지역 내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사회복지시설 차량 등을 대상으.
  3.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4.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5.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