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명규환 수원시의원 후보, “새누리당 ‘1-나’에 한표를!” - '선거운동 기간동안 정책 알리는 데 최선 다했다, 현명한 선택 기대'
  • 기사등록 2014-06-04 07:55:00
기사수정

 【경기인뉴스】6.4지방선거에서 4선에 도전하는 새누리당 명규환 수원시의원(자선거구, 인계동·행궁동·우만1동·우만2동·지동)은 3일 선거운동을 마무리 하면서 “선거운동 기간동안 주민 여러분과 만나 정책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했다”면서 “이제 현명한 선택을 기대하며 결과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3선 수원시의원(7,8,9대)으로 제9대 전반기 부의장을 지낸 명규환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새누리당 ‘기호1-나’로 공천을 받았다.
 
워낙 명규환 후보의 지역구는 인계동과 행궁동이었는데, 이번 6.4지방선거에서 우만1동, 우만2동, 지동까지 지역구는 넓어졌다.
 
더구나 시의원 의석수는 기존 4명에서 3명으로 줄은 상태에서 명규환 후보는 새롭게 지역구가 된 지역의 어르신들과 주민들을 찾아다니며 현안에 맞는 정책을 마련해 알리는 데 힘써왔다.
 
이번 선거에서 명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연무초 한옥형 리모델링, 인계초 화장실 리모델리, 효성초 다목적 체육관, 우만초 다목적 체육관 등 교육환경 개선 ▲CCTV설치로 안전도시 구축, 우만 평생학습관 공영주차장 조성, 지동 주민문화센터 건립, 우만1동 주민문화센터 건립, 우만고가차도 밑 녹지공원 조성, 우만동 거주자 운선 주차장 신설 등 생활환경 개선 ▲남수동 11-699번지 도로개설, 팔달구청 주차장 확보, 매향동 주차장 확보, 우만2동 솔밭공원 지하 주차장 건립 등 교통환경 개선 ▲인계3동 공원조성 ▲재래시장 활성화 위한 기반시설조성 및 공영주차장 확보, 화성 성역화 지속 추진 ▲창룡도서관 건립 추진 ▲장안지구 한옥형 게스트하우스 조성, 연무대 주변 관광편익시설 조성, 영화지구 대형버스 주차장 조성 등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 관련 정책 등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3일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선거운동을 계속한 명 후보는 “지역 주민들을 만나 명규환이라고 하면, ‘믿음직하고 잘 안다’고 하시면서도 새누리당 후보가 ‘1-가’, ‘1-나’ 2명이란 걸 모르시는 분들이 아직 많다”면서 “정당 공천 가, 나는 우선 순위가 아니기에 잘 살펴보시고, ‘1-나’에 투표해 주셔 달라”고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3745
  • 기사등록 2014-06-04 07:5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민의힘 오산시의원 “민주당, 26만 시민에 사죄하라” 2022년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에 출마한 장인수 전 오산시의장이 성범죄 혐의로 1심에서 징역 7년을 선고받은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 오산시의원들이 민주당의 공식 사과를 강력히 촉구하고 나섰다.장 전 의장은 술에 취해 숙박업소에 혼자 투숙 중이던 여성의 방에 무단 침입해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돼 1심에.
  2.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3.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사업 참여자 모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도내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의 재취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고 도내 33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상담기관이 협력해 운영...
  4.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 후보 공모 시작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이하 ‘신문협’) 부설 신문협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조동환, 부위원장 김영달)가 ‘제10회 INAK 사회공헌대상’의 후보를 공식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후보 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자는 10월 발표 후 11월 중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신문협은 INAK 사회공헌대상을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