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화성서부경찰서(서장 오동욱)에서는 화성서부경찰서(서장 오동욱)는 23일 14:30 화성서부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는 11개 학교를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간담회에는 경찰서장, 여성청소년과장, 파출소장 등 경찰관과 화성오산교육지원청 장학사, 학교장 및 교감 11명이 참석하였으며 진주외고 기숙사 학생 폭행치사 사건을 교훈삼아 기숙사 생활환경을 돌아보고 학교폭력없는 안전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교사와 경찰관의 유기적인 업무 협조체계 등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경찰에서는 기숙형 학교 점검결과 CCTV설치 및 기숙사 운영에 대해 보완해야 할 부분을 시정해 줄 것을 학교에 요청하였고,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김장성 장학사는 학교전담경찰관이 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가 크니 더욱 더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경찰관들에게 감사하며 저녁 늦은 시간때에 하교하는 학생들에 대한 순찰을 더욱 강화해달라고 하였다.
오동욱 경찰서장은 “지금은 그 어느때보다 학교와 경찰관이 모두 마음을 모아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야 할 시기다. 어느 한 곳만 잘 한다고 되는게 아니고 우리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 같이 노력해서 안전한 학교를 만들자”고 당부하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