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 추경예산관련 시의원 초청 사업설명회 개최
관리자
【경기인뉴스】임성택 기자 =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홍성관)에서는 지난 26일 구청 상황실에서 2013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관련 지역구 시의원을 초청하여 관내 주요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금번 2013년 제1회 추경 예산액은 2013년 본예산 대비16.6%(일반회계 기준) 증액된 58,975백만원이 심의를 위해 수원시의회에 안건이 제출된 상태이다.
이날 설명회에는 수원시 기획경제위원장 이칠재 의원, 문화복지교육위원장 백정선 의원 등 9명의 장안구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파장동 청사 신축, 조원1동 청사 리모델링 등 22개 추경사업 및 각 부서 주요사업에 대한 보고를 받고 건의사항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성관 장안구청장은 “각종 주민 숙원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의원님들과 공동의 노력을 해나가자.”고 당부했으며 설명회에 참석한 시의원은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고 주요 현안사업 추진에 주민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의원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여 지역 현안에 대해 지혜를 모아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2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