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흥시립합창단 가정의 달 맞이 기획연주회 〈브로드웨이 in 시흥〉 공연
  • 기사등록 2017-05-18 10:43:00
기사수정
    브로드웨이 in 시흥

[시사인경제] 시흥시립합창단은 5월 22일 저녁 7시 30분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가정의 달 맞이 기획연주회 〈브로드웨이 in 시흥〉을 개최한다.

총 2부로 구성되는 이번 공연은 〈그리스〉, 〈사운드 오브 뮤직〉 등 유명 뮤지컬들의 주요 곡을 팀별 개성 있는 안무와 연출로 재구성한 뮤지컬 갈라 콘서트로, 뮤지컬의 메카 브로드웨이를 콘셉트로 하여 신나고 화려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합창 공연 외에도 노래하는 마술사 이성구 특별출연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공연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저녁 7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당일 프로그램북은 자율기부 형식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모인 수익금 전액은 시흥시 1%복지재단에 기탁하여 저소득층 문화교육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시립합창단 관계자는 “이번 기획연주회의 수준 높은 뮤지컬 콘서트를 통해 시민들이 좀 더 폭넓은 문화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시립합창단의 공연 콘텐츠 확장의 중요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21999
  • 기사등록 2017-05-18 10:4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2.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3.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4. 경기도, 유기동물 입양자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하는 ‘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 신규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며, 마리당 약 20만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입양 유..
  5.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