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습 불법주정차 지역 5곳에 CCTV 설치 - 기흥구, 영덕동 흥덕마을 입구 등 7월 3일부터 단속
  • 기사등록 2017-05-17 09:43:00
기사수정
    무인단속 CCTV

[시사인경제] 용인시 기흥구는 불법주정차 행위가 많은 영덕동 흥덕마을 6단지 입구 교차로 등 5곳에 주정차위반 무인단속 CCTV를 설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흥구 관내 무인단속 CCTV는 모두 94곳으로 늘어나게 됐다.

CCTV가 설치된 곳은 영덕동 흥덕마을 6단지 입구 교차로, 영덕동 흥덕마을 12단지 사거리 인근, 영덕동 13단지 사거리 인근, 동백동 사랑의교회 앞 삼거리, 마북동 교동초등학교 입구 등이다. CCTV 단속은 계도기간을 거쳐 7월 3일부터 실시된다.

이들 지역은 지속적인 계도와 단속에도 불구하고 불법으로 주·정차 하는 차량 때문에 보행과 차량흐름이 원활하지 않아 주민들의 불편이 많았다.

새로 설치한 CCTV는 불법주정차 단속은 물론 단속시간을 제외한 시간에는 방범기능을 설정해 ‘안전지킴이’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구 관계자는 “불법주정차로 인한 주민불편을 줄일 수 있도록 무인단속 CCTV 설치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21899
  • 기사등록 2017-05-17 09:4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2.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3.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4. 경기도, 유기동물 입양자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하는 ‘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 신규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며, 마리당 약 20만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입양 유..
  5. 국민의힘 오산시의원 “민주당, 26만 시민에 사죄하라” 2022년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에 출마한 장인수 전 오산시의장이 성범죄 혐의로 1심에서 징역 7년을 선고받은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 오산시의원들이 민주당의 공식 사과를 강력히 촉구하고 나섰다.장 전 의장은 술에 취해 숙박업소에 혼자 투숙 중이던 여성의 방에 무단 침입해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돼 1심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