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SBS 드라마의 강신일과 이해영이 영화 ‘프리즌’과 정반대 캐릭터로 열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드라마 ‘귓속말’(박경수 극본, 이명우 연출)에서 강신일은 극중 신영주(이보영 분)의 아버지 신창호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방송국 기자 출신인 창호는 파업을 주도해 해고를 당한 걸로 설정되었다. 극중 방산비리 사건 취재와 관련해 후배 김성식(최홍일 분)과 만나기로 했던 그는 성식이 살해된 자리에 있었다는 이유로 그만 살해범으로 몰리면서 감옥에 갇히게 되었다.

그런 그가 지난 23일 개봉, 30일 현재 관객수 160만명(영진위 집계)을 훌쩍 돌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영화 ‘프리즌’(나현 감독, 쇼박스 배급)에서는 극중 꼴통경찰이었다가 감옥에 수감되는 송유건(김래원 분)의 직속상관인 노국장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런가 하면, ‘사임당, 빛의 일기’(박은령 극본, 윤상호 연출)에서 이해영은 조선시대에서는 퇴계 이황, 그리고 현재에서는 지윤(이영애 분)의 남편 정민석 역으로 출연중이다. 특히, 현재에서 그는 유능한 펀드매니저였다가 회사가 부도나는 바람에 경찰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것. 그러다 19회 방송분에서는 차사고가 나는 바람에 행방불명자가 되고 말았다.

쫓기는 자 신세가 된 그도 영화 ‘프리즌’에서는 상황이 180도 달라진다. 영화에서 그는 검찰청 조검사로 변신, 유건역 김래원과 깊은 대화를 나누면서 극적인 재미를 더하게 되는 것이다.

이에 한 관계자는 “‘귓속말’과 ‘사임당’의 중견배우 강신일씨와 이해영씨가 공교롭게도 영화 ‘프리즌’에서는 정반대의 캐릭터로 열연해 시청자들과 관객들에게 쏠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라며 “과연 드라마에서는 둘이 남은 방송분에서 어떤 활약으로 재미를 더하게 될지 끝까지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영화 ‘프리즌’에서 경찰과 검사로 맹활약중인 강신일과 이해영이 각각 열연중인 있는 드라마 ‘귓속말’은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그리고 ‘사임당’은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SBS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18260
  • 기사등록 2017-03-30 16:5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납북자가족모임의 대북전단 기습 살포 ‘특사경 수사’ 착수 경기도가 27일 새벽 납북자가족모임이 파주시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기습 살포한 데 대해 즉각 수사에 착수한다고 밝혔다.28일 경기도에 따르면 납북자가족모임은 27일 0시 20분경 파주 임진각에서 대북전단 8개를 부양했다. 풍선 8개는 모두 휴전선을 넘지 못하고 연천, 동두천, 파주 적성 부근에 낙하한 것으로 추정된다. 연천군 청산면 초..
  2. 경기도기술학교 교육생, 화성시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 봉사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일자리재단의 경기도기술학교는 지난 2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차장에서 자동차 정비 교육지원사업에 참여중인 교육생들과 함께 ‘2025 장애인 및 봉사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지역 내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사회복지시설 차량 등을 대상으.
  3.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4.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5.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