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짜가 나타났다! 신현준의 등장, 고소영의 삶에 어떤 영향 미칠까? - 조여정이 곤란에 빠지자 타이밍 좋게 나타난 신현준, 과연 그는 미스터리의 실마리가 될 수 있을까?
  • 기사등록 2017-03-15 16:43: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완벽한 아내’에 진짜 신현준이 나타나며 또 한 번 충격적인 반전 엔딩을 선사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 6회분에서는 심재복(고소영)이 이은희(조여정)의 이혼 사실을 알아내 사실을 추궁하던 중, 사진이 아닌 진짜 첫사랑 차경우(신현준)와 재회하는 깜짝 엔딩이 펼쳐졌다. 은희가 곤란에 빠지자 타이밍 좋게 나타난 그는 과연 재복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은희가 자신이 경우의 첫사랑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고, 과거에 진작 끝난 관계를 지금까지 의심하는 듯하자 기분이 불쾌해진 재복. “알고도 모른 척했던 건 더 용납할 수 없다“며 특히 “그동안 나랑 애들한테 그렇게 잘해 놓고, 한편으론 날 의심하고 있었던 저의가 뭔데. 남편 옛날 여친 쭈굴스런 모습 보면서 쾌감 느끼려는 거 아님 도대체 뭔데”라며 분개, 은희의 집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이를 엿들은 은희는 급하게 지갑을 챙겨 밖으로 나갔고, 동네를 드라이브하며 기분이 좋은 듯 클래식을 따라 흥얼거렸다. 순식간에 분위기가 바뀐 것. 하지만 재복이 떠난 후, 집에 도착한 은희는 구정희(윤상현)에게 “제가 갑자기 두통이 와서 약국에 다녀왔다”며 거짓말을 했고, “언니 (전화) 안 받으시네”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덕분에 착한 정희는 은희를 의심하기는커녕, 위로하기 바빴다.

그렇게 두 여자의 기묘한 인연은 끝이 나는 듯했지만, 은희가 재복의 가방을 갖다 주던 중 계단에서 구르는 바람에 상황은 반전됐다. 재복이 진심으로 사과하는 은희 때문에 계약했던 두 달을 채우기로 했기 때문. 물론 재복이 경우가 3년 전에 이혼을 했고, 그 전부터 은희와 따로 산다는 소식을 알게 된 후 “이혼했는데 왜 아닌 척했는지”를 따지며 또 한 번 격동을 예고했지만 말이다.

재복의 추궁에 순순히 이혼과 별거를 인정한 은희. 그러나 왜 경우와 같이 사는 척, 사이좋은 척했냐는 재복의 질문에는 쉽사리 말문을 열지 못하며 의심을 자아냈다. 경우를 여전히 ‘남편’이라고 칭하고, 그 역시 은희의 집에 나타난 것으로 보아 진짜 말 못 할 사정이 있는 것일까. 하나부터 열까지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에 흥미가 더해지는 이유다.

분명 이혼했지만, 은희의 이름을 부르며 나타난 경우. 단번에 재복을 알아보며 예상치 못한 삼자대면을 펼친 그는 미스터리의 실마리가 될 수 있을까. ‘완벽한 아내’ 오는 20일 밤 10시 KBS 2TV 제7회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17168
  • 기사등록 2017-03-15 16:4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2.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3.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4. 경기도, 유기동물 입양자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하는 ‘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 신규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경기도 입양동물 안심보험 무한돌봄 지원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며, 마리당 약 20만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입양 유..
  5. 은행, 정책자금 길목 틀어쥐고 소상공인 목 조른다 소상공인 김 모 씨는 직원 월급일이 다가올수록 속이 탄다. 정책자금을 신청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통장엔 여전히 입금이 없다.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받은 건 2주 전이다. 문제는 그 다음 단계인 은행이다. 담당자는 “심사 중이니 순서대로 기다려달라”고만 한다.정책자금 지원 확인서를 받는 데도 2주 이상이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