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감성뮤지션 윤상 X 청순 아이돌 러블리즈의 ‘믿고 듣는’ 궁합 - 성공한 덕후(?) 윤상, 러블리즈 노래 포인트 안무 선보여∼
  • 기사등록 2017-03-06 16:56: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내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신곡 ‘WoW(와우)’로 컴백한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와 프로듀서 윤상을 만나본다.

지난주 저녁 이태원의 한 공연장은 2천여 명이 넘는 남성팬들로 북적였다. 청순 걸그룹 러블리즈 두 번째 정규앨범 ‘아 유 레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 누구보다 흐뭇한 모습으로 무대를 지켜보는 자가 있었으니 바로 쇼케이스의 진행을 맡은 가수 겸 프로듀서 윤상이었다.

90년대 ‘차가운 도시 남자’의 원조 윤상이 러블리즈 쇼케이스의 MC를 맡게 된 사연은 과연 무엇일까? 작곡가로도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윤상, 그가 주축이 된 프로듀싱 그룹의 대표곡이 바로 러블리즈의 ‘Ah-Choo(아츄)’다. ‘캔디 젤리 러브’, ‘안녕’, ‘데스티니’ 등 꾸준히 러블리즈와 호흡을 맞춰온 윤상이 직접 지원사격 하게 된 것이다.

단순한 프로듀서와 가수 이상의 ‘케미’가 느껴지는 윤상-러블리즈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윤상은 쇼케이스 현장에서 러블리즈 노래의 포인트 안무를 외워 추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시도 때도 없는 아빠 미소 때문에 ‘성공한 덕후’가 아니냐는 의심을 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런 윤상도 작업에 몰두할 때는 180도 변한다고 한다. '본격연예 한밤'은 매의 눈으로 러블리즈 멤버들을 코칭하는 윤상의 까칠한(?) 모습을 포착했다. 더불어, 광대가 내려오질 않던 윤상과 러블리즈의 훈훈한 인터뷰 현장도 담았다.

봄과 함께 돌아온 러블리즈와 감성 뮤지션 윤상의 만남. 그 ‘믿고 듣는’ 조합이 내일 밤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16559
  • 기사등록 2017-03-06 16:5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납북자가족모임의 대북전단 기습 살포 ‘특사경 수사’ 착수 경기도가 27일 새벽 납북자가족모임이 파주시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기습 살포한 데 대해 즉각 수사에 착수한다고 밝혔다.28일 경기도에 따르면 납북자가족모임은 27일 0시 20분경 파주 임진각에서 대북전단 8개를 부양했다. 풍선 8개는 모두 휴전선을 넘지 못하고 연천, 동두천, 파주 적성 부근에 낙하한 것으로 추정된다. 연천군 청산면 초..
  2. 경기도기술학교 교육생, 화성시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 봉사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일자리재단의 경기도기술학교는 지난 2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차장에서 자동차 정비 교육지원사업에 참여중인 교육생들과 함께 ‘2025 장애인 및 봉사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지역 내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사회복지시설 차량 등을 대상으.
  3. 경기도, ‘2025년 4.5일제 시범사업’ 참여기업 83개 사 선정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개 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당초 목표했던 50개 사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도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근무시간이 상대적으로 유연한 IT 기업 위주로 참여할 것이라는 일부 우려와 달리, 제조업체의 신청이 ...
  4. 경기이음온학교,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본격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17일부터 도내 모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이음온학교’ 온라인 교육과정 수요조사를 시작했다.온라인 실시간 쌍방향 수업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고등학생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경기이음온학교’는 경기온라인학교 정책의 일환이다.‘경기이음온학교’는 도내 고등학생들의 수요..
  5. 경기도의회, 2025년 상반기 정책지원관 자체 직무교육 추진 경기도의회 의정지원담당관은 정책지원관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매주 1회 자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책지원관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의정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비회기 중 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과목별 2시간씩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정책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