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감성뮤지션 윤상 X 청순 아이돌 러블리즈의 ‘믿고 듣는’ 궁합 - 성공한 덕후(?) 윤상, 러블리즈 노래 포인트 안무 선보여∼
  • 기사등록 2017-03-06 16:56: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내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신곡 ‘WoW(와우)’로 컴백한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와 프로듀서 윤상을 만나본다.

지난주 저녁 이태원의 한 공연장은 2천여 명이 넘는 남성팬들로 북적였다. 청순 걸그룹 러블리즈 두 번째 정규앨범 ‘아 유 레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 누구보다 흐뭇한 모습으로 무대를 지켜보는 자가 있었으니 바로 쇼케이스의 진행을 맡은 가수 겸 프로듀서 윤상이었다.

90년대 ‘차가운 도시 남자’의 원조 윤상이 러블리즈 쇼케이스의 MC를 맡게 된 사연은 과연 무엇일까? 작곡가로도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윤상, 그가 주축이 된 프로듀싱 그룹의 대표곡이 바로 러블리즈의 ‘Ah-Choo(아츄)’다. ‘캔디 젤리 러브’, ‘안녕’, ‘데스티니’ 등 꾸준히 러블리즈와 호흡을 맞춰온 윤상이 직접 지원사격 하게 된 것이다.

단순한 프로듀서와 가수 이상의 ‘케미’가 느껴지는 윤상-러블리즈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윤상은 쇼케이스 현장에서 러블리즈 노래의 포인트 안무를 외워 추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시도 때도 없는 아빠 미소 때문에 ‘성공한 덕후’가 아니냐는 의심을 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런 윤상도 작업에 몰두할 때는 180도 변한다고 한다. '본격연예 한밤'은 매의 눈으로 러블리즈 멤버들을 코칭하는 윤상의 까칠한(?) 모습을 포착했다. 더불어, 광대가 내려오질 않던 윤상과 러블리즈의 훈훈한 인터뷰 현장도 담았다.

봄과 함께 돌아온 러블리즈와 감성 뮤지션 윤상의 만남. 그 ‘믿고 듣는’ 조합이 내일 밤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ginews.kr/news/view.php?idx=16559
  • 기사등록 2017-03-06 16:5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2.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3.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